연말 다 날리는 기분 참 더럽네요 낼도 넘어가면 23년입니다. 2
2022.12.29 21:17
2,560
어떻게든 무고한 사람들 살려내야 하는게 최소한 버그발생시킨 게임사의 책임아닙니까?
퇴근한거 아니죠?
난 상자열고 그대로 나둔 죄밖에 없으니깐..이게 버그 악용이고 게임사 잘못이 없다면 차라리 영정주시지요
미련없이 떠나게요
게임쪽은 모르지만 캐릭터안에서 떠난적없고 강화한적 없는거 구분하는게 그리 어려워요?
회랑상자 자동합성이 그리 죄라면 구냥 롤백해달라니깐요.
좋아요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