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게임 실행 나만 안댐? 3

따른 분들은 로고뜨고 5~6분정도 있다가 댄다고 하는뎅 나는 로고도 안뜨고 그냥 스토어 게임실행중만 나오고 2~3분만 있다가 다시 게임시작으로 바뀌는뎅;

디스코드하면서 같이 로스트아크하실분들 구합니다 다른 건 됐고 떡국 공이속 돌려줘요.....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