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게임 너무 어렵네요 ㄷㄷ; 2일차 뉴비 접습니다; 33

진행속도 너무 느려서 점핑했는데 가이드 퀘스트 하다가 막혀서 템렙 낮아 파티도 못가고 뭘 어케해야 될지 몰라서 접습니다.

겜 너무 어려워; 점핑은 환불도 안되네 에궁(궁시렁;).

이게 왜 갓겜이지?

쿠키가 5만개 넘으면, '쿠키 공방'에 펫을 ....ㅠ.ㅠ... 슬레이어 몸매가... 목록보기

댓글 3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