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지금 시작해보려고 하는데 점핑권? 이거 못받는건가요????? 5

설마 이벤트가 이미 끝난건가요....???


등록가능한 쿠폰들도 이미 다 기한이 끝난거 같던데...


맨땅에 그냥 시작해도 괜찮을까요...??

실린) 세헤라데 커마가 없어서 직접 깎아봤습니다 로아콘 앨범 언제 나오는지 아시는 분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