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올만에 시작하려는데 직업 추천점요 3

안녕하세용~

이번에 로아를 다시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정식오픈 때 데헌 조금 해봤고, 나중에 바드 만렙까지만 키워보고 접었습니다.

바드는 캐릭터는 예쁜데 좀 심심해서 재미가 없었던 것 같아요 ㅠㅠ

제가 직업 고를 때 우선순위로 생각하는 특징은

1. 예쁘거나 잘생긴 캐릭터 (아바타 입히는 맛 있는)

2. 파티 들어가기 어렵지 않은 딜러

3. 너무 높지않은 초기 투자 자금

4. 던전이나 레이드 컨텐츠 즐겨 합니다


혹시 추천해주실 수 있는 직업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아크패스 또 언제나오나염?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