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궁금해서 그러는데 이번사태 책임은 누가짐? 2

금강선은 아닐테고~~ 그럼 누가 3인?

그저 쉴드 갓겜충들때문에 게임이 ㅈㄹ난거라고 보는데ㅋㅋ 중국서버 취소해라!!!!!!! 그정도 아니면 안됨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