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도화가 " 경계의 조율자 머리 " 이거 제발좀 없애주세요. 너무 중국풍나서 싫어요 그리고 기상술사는 왜 이렇게 변했어요? 1

문신있고 초록색(선택) 장비였는데 왜 이번에 온통 빨간색으로 되버린거죠? 

무기는 왜 핑크색이에요? 

 

https://cdn.discordapp.com/attachments/1087743730020270111/1125404220133216307/image.png -앞모습

https://cdn.discordapp.com/attachments/1087743730020270111/1125404108384387082/image.png - 뒷모습 


그리고 도화가 " 경계의 조율자 머리 " 이거 제발좀 없애주세요. 너무 중국풍나서 싫어요.

https://cdn.discordapp.com/attachments/1087743730020270111/1125730697181667349/image.png - 경계의 조율자 머리

https://cdn.discordapp.com/attachments/1087743730020270111/1125732099207479336/image.png -경계의 조율자머리 착용샷

라이브 열지 말고 간담회 열으라고 ㅡㅢㅣ 나나 그렇게 생각한다 모든사람들이 자기중심적 이익집단이라본다 돈이든 뭐든 재밌든 본인이 진짜 손해보고 게임할것인가 엔씨겜은 왜 안하나요 ?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