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근데 8시에 하는건 중국이 8이란 숫자를 좋아해서 그런건가요? 8

중국 시간으로 할거면 7시에 시작해야죠 시차적응안함?

나나 그렇게 생각한다 모든사람들이 자기중심적 이익집단이라본다 돈이든 뭐든 재밌든 본인이 진짜 손해보고 게임할것인가 엔씨겜은 왜 안하나요 ? 그냥 밥먹듯이 방송 자꾸 킬거면 쓰잘대기없는소리말고 먹방이나해라 목록보기

댓글 8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