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그냥 밥먹듯이 방송 자꾸 킬거면 쓰잘대기없는소리말고 먹방이나해라

그러면 재밌게 볼....응 난안볼래  몇마디하고 끄고 몇마디하고 끄고 전파낭비 하지말그라

근데 8시에 하는건 중국이 8이란 숫자를 좋아해서 그런건가요? 아니근데 금강선이방송해도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