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아니근데 금강선이방송해도 3

뭐 나아질건 없지않나?

죽궁서버취소는 어림없지

카멘도 8월출시! 이딴거 어림도 없지

나와서 무슨말을해도 지금은 안될거같긴한데 ㅋㅋㅋㅋ

그냥 밥먹듯이 방송 자꾸 킬거면 쓰잘대기없는소리말고 먹방이나해라 카드사가 딴지거니까 방송 공지 바로 올라오네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