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방송을 보고있는데....? 19

말이 두서가 너무 없고 

급조한 티가 너무 나는데 ... 버벅대는것도 심하고


감을 잃었다고 보기엔 앞뒤가 살짝 안 맞고 ... 

급하게 둘러댄다 느낌이 너무 드는데  


님들 저만 그렇게 생각 됨?





어우 방송 켜지자마자 빛이 너무 디코에서 같이 노실 모코콩분들 구해보아용~! 목록보기

댓글 19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