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ㅇㅅㅇ 만쉐 ~ 2

큰거 오나?

난 둠 시절의 레이드 즉완권이 갖고 싶어 

쓰지는 못하지만 인벤토리에 기념으로 갖고 있게 주면 안될까?

ㅂㄷㅂㄷ


결국 금강선판 "날리면" 이내 이게 머선일이고???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