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이건 진짜 인정해야한다 1

어떻게 저걸 살릴수가 있냐 ㅋㅋㅋㅋㅋ

민심을 싹다 잡은건 무리였는데 돌렸다는거 자체가 

빛강선의 풍둔아x술의 힘을 느낄수있었다 진심 ㄷㄷ

이제 나갈 사람 다 나가 ^^ 아직까지 부정적인사람들이 보이네요;; 난이만하면 그래도 됬음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