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응?? 로아 나만 지금 렉걸림??

방송이후에 렉 심한데 갑자기 왜이러지;;


재접해도 똑같은데 나만 그런거임??

긴급 라이브 어찌됐나요? 빛강선때문에 로아 개가티 부활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