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자꾸 팅긴다 나만그러나???10시 점검이후 벌써 3번째 팅기는데???????????????? 4

>???겜방인데??? 머지??

탑승물 호출 휘파람소리 너무 귀아파요.... 끄자니... 타격음도 같이 줄어들어서...ㅠㅠㅠㅠㅠ ㄷ ㅐ박사건... 이게 말이 되나요??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