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ㄷ ㅐ박사건... 이게 말이 되나요?? 5

안녕하세요! 회단입니다.

이슈가 참 많은 로스트아크 한번 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그런데... 사전예약이 끝났내요??  그럼 나는 1렙부터 혜택없이 키워야 하나요??

신규유저인데..


그리고, 혹시 이 게임 무과금 유저들도 할 수 있는 게임인가요??

유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서버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PS. 성심 성의껏 댓글 남겨 주신 분들에게 네임카드를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자꾸 팅긴다 나만그러나???10시 점검이후 벌써 3번째 팅기는데???????????????? 회원가입 막힌건가요?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