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소울이터 전압

소울이터 전압 하이레그 타입으로 나왔는데

이러면

아르카나 전압도 하이레그 타입으로 롤백되어야 하는거 아닌가?

아르카나 유저분들 동의하실꺼 같은데.

아르카나 유저들 빛강선한테 가서 떼써보세요.

저도 아르카나 혹해서 키우려 했던 이유도 하이레그 전압이 맘에 들었던 건데. 근데 아르카나 운영이 너무 힘들어 보여 접었지만.

도화가 수영복 감사합니다 -_- 하아 55를 띄웠는데 ㅠ 엘40이 못돼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