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수직컨텐츠 너무 싫어 5

동체시력 좋고 컨트롤로 승부볼수 있는

그런 레이드면 상관없는데


쓸데없이 외워야되는 기믹이 너무많아

패턴 순서 보스 피 몇줄에 뭐가 나오는지

왜 죽는지도 모를 뜬금없이 나오는 

퀴즈같은 패턴들


내가 스트레스 풀자고 게임하지

공부하려고 게임하냐고~~~


레이드 추가될때마다 공부해야된다고

생각하니까 벌써 스트레스받네!

요즈족 (수영복)마상 어쩔꺼냐?? 아니 소울이터 사전등록 했는데 왜 유효하지않는 번호라고 뜨냐고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