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관문 입장이 안되어서 조치요청하니 안된다는건 뭐 개소리야 5
2023.07.19 14:26
2,708
2관문 진행중 팅겨서 1관문 클리어만되어서 그냥 다시 2관문부터 시작할려구하는데 입장불가가 떠서 입장가능으로만 해달라는건데
왜 조치가 안된다는건지 내가 팅김현상 초지해달라고했니?? 이해가 안가네.. 15일 문의한 걸 수요일에 답변하는 것도 개열받네 어떻하라는거냐..스마게 고객센터야

좋아요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