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2관문 입장이 안되어서 조치요청하니 안된다는건 뭐 개소리야 5

2관문 진행중 팅겨서 1관문 클리어만되어서 그냥 다시 2관문부터 시작할려구하는데 입장불가가 떠서 입장가능으로만 해달라는건데

왜 조치가 안된다는건지 내가 팅김현상 초지해달라고했니?? 이해가 안가네.. 15일 문의한 걸 수요일에 답변하는 것도 개열받네 어떻하라는거냐..스마게 고객센터야




초보인데 혹시 추천 직업있을까요 ? 점핑할려고하는데 이거 어케함?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