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자유게시판

슈모익 관련 질문

슬레이어 슈모익으로 키우다가 너무 재미 없어서 소서리스 새롭게 파서 슈모익으로 키우고 싶어요. 제가 알기론 슈모익은 한 캐릭터 밖에 선택을 못 하는 것으로 아는데 어떻게 바꾸나요?
새클래스 나올때 캐릭터 슬롯 추가된다 하지 않았나요? 소울이터 게임 캐릭터 엄청 편하고 좋음.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