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광전사의비기VS광기

둘다 고민햇을때 어떤걸 가야 하나여 

딜은 비기이고

속도는 광기인데

만약 광기면 비기만큼 쌔질수 잇는 비결이 잇나

호크아이 결국엔 아바타 재탕만 내고 시간끌기^^ 대단하십니다 진짜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