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패치 참 잘 했어요, 종족 전멸 작전 인가?

인구수도 없는 이런 패치를 하는 당신은 최고 입니다.

로스트아크에서 호크라는 종족을 전멸 시키기로 작정을 했네요.

짜증나

호크아이를 해봤다면 이런패치를 할리가 없습니다. 이번 테스트서버 밸런스패치 할말은 해야겠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