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555 주레시절 칼엘리고스 잡고접엇던 호크입니다. 다시호크해도되나요? 1

복귀생각중입니다만.. 당시엔 열심히키웟습니다. 섬마도 60개에 각종모코코씨앗등등.. 이거 계속키울까요 그냥 다른걸로 시작할까요? 현재 호크의 위치가어딥니까?


당시에 호크 연막화살 떄문에 말이많앗엇는데,,, 

스킬 이펙트 크레모아 지뢰 헤드어택 없애주세여~~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