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2년전에도 똑같이 글 올립니다

진짜 호크 밸런스 담당자 누구임?

생각이 없는거임? 아니면 한번도 캐릭 손대지 않은거임?

아니면 일부러 욕먹고 싶어하는 세디스트임?


내가 호크 담당자해도 이따구로 생각은 안할꺼임

2년이 지날동안 대체 머리에서 나온 아이디어가 뭐임?

어휴 2년을 기다린 내가 ㅄ이지..

걍 쌀먹용 배럭으로 하등가 해야지

테섭 죽습호크 후기 파티를 안받아줘요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