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2일차 호크아이 구조 조정을 재고 해주십시오.

아브렐슈드에서 활동중인 버서커입니다.


3자의 시점에서 봐도 호크아이의 

패치 내역 문제점을 분석한 글들에서  

상황의 심각성을 느끼고 


밸런스 팀들에게 

[1월 6일 기준]의 구조 조정을 

재고해주면 좋겠다는 메세지를 

남깁니다.


오랜시간 같이 마음 고생했는데 

희비가 엇갈리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동시에 호크아이 유저들의 의견이 

무사히 반영되어 

이 불합리함이 해결되길 기도합니다.

롤백해주세요. 호크 이대로 나오면 접겟습니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