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인파 개선때 대충한거 맞네 ㅋㅋㅋ 그냥 브레이커 넘어가라고

적당히가 없어요 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 


인파 개선할때 유저들이 외쳤던거 전부 넣어서 ㅋㅋㅋ 인파가 인파가 아니야 ㅋㅋㅋㅋ 


걍 ㅆ 방을 빼라고해요 ㅋㅋㅋ 돌려 존나말하네 ㅋㅋㅋ 

적당히가없네 정말 뭐하자는거임?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