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뭐하자는거임?

젠더락인데 이렇게 다르고 차이나는캐릭이


인파가 최고네 진짜 

ㄴ너무 열받네 진짜 직변권 주세요 그냥


적당히가없고 너무하네 진짜

이말 지키세요 제발 말만하지말고

인파 개선때 대충한거 맞네 ㅋㅋㅋ 그냥 브레이커 넘어가라고 남인파는 아덴 스킬까지있는데 여인파는 그런거 없음 ㅋ 무력이나 해라 이건가 ㅆ 차라리 풍신권을 Z 키에 넣어주지 ㅋㅋㅋㅋㅋ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