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글왜지움? 찔림?

인벤 눈팅하다가 건의사항 슥슥 긁어모아서 남인파내고 즐거움? 아덴 준거도 그냥 남인파때매 옛다하고 준느낌이 강한데 ?

남인파는 아덴 스킬까지있는데 여인파는 그런거 없음 ㅋ 무력이나 해라 이건가 ㅆ 차라리 풍신권을 Z 키에 넣어주지 ㅋㅋㅋㅋㅋ 여인파 유저 기만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