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인파이터 유저 그냥 호구로 보이죠?

그냥 거지같고 다른데에서는 징징이라 난리고 게임사에서는 인파이터 쳐 하지 말라고 대놓고 하고 그리고 이거 무슨 핸드폰 장사하는거임? 옛날 기종이니 우리는 더이상 뭘해줄수 없다 이거죠? 이딴식으로 운영 하지마셈 이건 사기임 사기

여인파 유저 기만 아이고 브레이커 키우라고 인파 보내버리넹..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