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아이고 브레이커 키우라고 인파 보내버리넹..

아니 이거 너무한거 아니요? 이사람들이 만져보지도 않고 걍 수치로 조져뿌네 

인파이터 유저 그냥 호구로 보이죠? 와 진짜 스마게 레전드네... 하 ㅋㅋㅋ...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