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초보 창술사 인데 조금만 가르쳐주세요 3

요번 이벤으로 스토리 익스 뭐시기 로 스토리밀고있는 로아 초보 유저입니다 처음 직업정할때 창술사가 맘에 들어서 해봤는데 시작해서 지금 스토리 쭉 밀고있습니다 하지만 초보라서 막 몬스터랑 싸우다가 많이 죽어버려서 좀 어려워요 뉴비한테 팁좀 가르쳐주세요 ㅠㅠㅠ

뉴비 창술사 스킬트리 안녕하세요 신입입니다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