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UCC게시판

요즘 스마게 / 로스트아크 근황 2

진심 이딴 내용 때문에 게시글을 올리게 되는게 신기하네여...

스샷 제목 : 큐브 매칭했더니 매크로3인방이 걸린 건에 대하여

부제: 운영진 일 이따구로 할거냐....?


섬광의 수호자 아바타 염색 영원의 수호자 아바타들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