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UCC게시판

카드캡터 디붕






이번 슈모익 디트 줘서 카멘까지 올렸어요. 본캐 바꾸려고요 ! ( 직접찍은 사진이에요. 우리 아들 최고 )

디트 3주년 무기 아바타 디자인 해주신 분과 디트 격돌 모션을 고안해주신 분에게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아래는 주절주절 제 넋두리 .. 디트로 가게 된 속마음 


저는 잔혈에 욕심이 없고 재미만 추구해서 제 손에 맞으면 그만이라고 생각했거든요

근데 환류소서 3년을 키우고 보니

재미는 있는데 올해 특히나 ( 밸패전 ) 현타가 심했어요 

아직 에키드나 트라이를 안가서 일리아칸 하드를 골드 받으러 다니는데

지금도 딱렙 딜러가 많지만 그때도 하칸 딱렙 딜러가 참.. 많았죠..

그 사이에 있는 1620 환류소서... (그때당시 초월o, 엘릭서o, 1개 10멸 나머지 9멸홍)

그리고 그 환류소서를 이기는 초월, 엘릭서도 안된 1600 딱렙의 특정 직업들..

물론 제 파티에 시너지가 안 좋았을 수도 있고 (이건 잘 기억 안남)

여러 경우의 수가 있다지만... 휴.. 모르겠습니다

로아 처음 시작할 당시에는 " 다양한 각인, 나만의 직업 ! " 이런 느낌이었는데 막상 해보고 나니 환류소서는 그냥 버려진 직업같은 느낌.. 화강블래도 1590까지 키웠는데 3년전 소서 같고 ㅜㅜ

저~~~기 저 위에 베히모스에서 노는 지인이 저만큼 깎이고 깎인 환류소서 못봤다고 했는데 (하는 사람도 적어서 눈에 잘 보이지도 않지만)

이젠 놓아주어야겠습니다..

게임사가 이렇게 슈모익 주면서 본캐 바꾸라고 기회를 주는데 안바꾸는것도 미련한거같고ㅎㅎ

어제 노멘13 숙제에서 1640들 사이에서 가족사진123 다 나오는걸 보고도 (저번 밸패로 그나마 1인분 하게 되어서 이정도지만)

'역시 환류소서 못놓겠어!! ㅜㅜ' 라는 생각은 안들더라고요..

* 점화소서도 두달정도 해봤는데 아덴캐릭터  특유의 "기믹해줘!" 이게 저랑 취향이 안맞더라고요.. 물론 아닌 캐릭터도 있겠지만.. 

초심배마나 체술인파를 좋아하는 이유도  치고 빠지고 카운터 치고 싶을 때 카운터 치고! 이런점들이 제 생각처럼 딱딱 움직이는게 자유로워서 좋아합니다 

환류 소서를 보는 제 시선 : 나이 먹을 만큼 먹어놓고 저거밖에 못하나..? 동생만도 못하네



본캐 후보중에 분망디트, 체술인파, 초심배마가 있었는데

제가 가본 에키드나(아직 클리어도 못했지만 ㅜㅜ)까지 고려했을때 

분망디트가 폿깐부가 없어도 공팟 취업도 준수하고 

기믹도 잘하고 

생존도 좋고

귀엽고 

플레이도 재밌고 

다른사람들한테 웃음도 주고

코디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슈샤이어라서 타 직업대비 전압도 엄청 많고 (?)

비록 개발자의 아들이라 불리우는 그 직업이랑 같은 결투의 대가를 쓰는 바람에

이번에 너프먹고 덩달아 피해를 좀 봤지만

그래도 재밌게 하던 캐릭터라서 본캐로 골랐습니다


저처럼 현타와서 본캐 바꾸시는 분들 꽤 있겠죠 ... ?  

다들 화이팅!



슈샤가 세상을 구한다! 






니나브 추오 토벌 2024 여름 포인트샵 ) 요즈족 젤리피쉬 모자 착샷.. 왕크니까 왕귀엽다 !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