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UCC게시판

셀피쓰 X 바닝 울프 4

안녕하세요.

단체셀피팀 [ 셀피쓰 ] 입니다.


저희는 단체셀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컨셉에 맞춰 배경과 의상, 염색등을 맞춰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가입문의는 디스코드 [ solmyo ]로 디엠부탁드리겠습니다~







[아크라시아 여행] 버즐링 아일랜드 스샷 목록보기

댓글 4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