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UCC게시판

셀피쓰 X 오란고교st 1

안녕하세요.

단체셀피팀 [ 셀피쓰 ] 입니다.

( 본 촬영은 팀원분이 직접 기획, 촬영하신 촬영입니다 )

저희는 단체셀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컨셉에 맞춰 배경과 의상, 염색등을 맞춰서 촬영하고 있습니다.

가입문의는 디스코드 [ solmyo ]로 디엠부탁드리겠습니다~


보러 가실까요!?


Go ~







2024여름 너무 더웟다.... 스샷 슬레 서머너 건슬 도화가 다시만든 도아가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