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UCC게시판

셀피쓰 X 앨리스

셀하~!

단체셀피팀 [ 셀피쓰 ] 입니다.


일년만에 돌아온 컨셉 [ 앨리스 ] 입니다.

이번에는 저번과 다르게 커마 퀄도 높혀봤어요.

이쁘게 봐주세요

팀원분 촬영

스튜디오부 영지

제가한 수정 및 레터링


저희는 컨셉 셀피(커마, 염색) 및 신상 룩이 나오면 찍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이에요~!

염색, 셀피, 단체 셀피를 좋아하는 분들을 모집 중 입니다아아아~


 많은 관심 지원해주세요 > <//


디코 [solmyo or 솔묘#5712 ]



























새벽 만찬 밥차 아가는 사랑이다~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