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UCC게시판

망원카메라 이거 버그인가요 2

     

며칠 전 부터 망원카메라만 쓰면 캐릭터가 이렇게 유체이탈을 해대서 망원카메라를 못 쓰고 있음...


저도 망원으로 이쁜 스샷 찍고 싶어요 엉엉...


헿~ 도화가 커마해봤는데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