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UCC게시판

오늘 달릴 모코콩 모두 모여!!!! 5

사진찍게 모여!!!! 했더니 모여주는 귀여운 모코콩즈들

근데 막상 셀피모드안됏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 마음에 스샷이라두..


초록모코콩 오른쪽 한발. 

까만모코콩 앞으로 한발 . 

이런 요청사항 다들 들어주심ㅋㅋㅋㅋㅋㅋㅋ


(닉가려야한다거나 문제시 삭제할게요!!)

난 역시 이게 좋아 우산술사 커마 목록보기

댓글 5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