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기상술사♥ 7
2022.07.12 21:19
3,085
아바타를 지르고.. 스샷을 찍기 좋은 자리를 찾았다.




나는 언젠가 바쁜 일상을 떠나 여행이라도 하면서 마음의 평화를 얻고 싶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했다. 그저 일과가 끝나면 늦은 저녁에 소박하게 여가를 즐길 뿐이였다...
그래서인가, 마치 캐릭터가 날 대신해 평화로워보인다. 행복해 보인다. 그저 너무 편안해보인다.
마치 나를 위로해주는 것 같다.
요즘 로아가 나에겐 소박한 마음의 평화다.
바쁜 일상 속에 저처럼 로아를 통해 여가를 누리시는 분들 모두 응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저녁 되세요 !
좋아요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