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UCC게시판

홀나 : 여기가 조선땅인가.. 1


이 나라의 옷은 정말 맘에 드는군

여기서 지내는 동안 실학을 가르쳐야겠어

그 전에 조선시대 말기라는 느낌에 걸맞게

흑백으로 사진 찍어야겠군

후.. 한 많아 보이게 멋있게 찍기!!

조선에서 지내는 동안 치즈는 거의 못 먹겠군

그러고보니 한 신부가 임실이라고 하는 마을에서 치즈를 가공하는 일을 한다지?

언젠가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어


일단 한 번 더 

멋있게 사진찍기!!

파티방어 307%? ㄹㅇ 이게 서포터지 강한 여전사 슬레이어 반전커마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