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UCC게시판

즐거운 시간 잘 보냈어요


길드원이랑 같이 사진 찍기~ (데헌, 스카, 호크)


ㅋㅋㅋㅋㅋ

이고바바 안아주기~

다들 이쁘게 앉아서 콘서트 관람했어요

마지막으로 수평선을 보면서 찰칵


좋은 사람들과 함께 너무 재밌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튀드]와 함께하는 루페온의 2023년 여름! 최근 로아하면서 재밌었던 장면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