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소서 설계한 사람들은 소서를 해봤는지 의문임 2

너프는 솔직히 딜이 상대적으로 쎄다는건 누구도 사실이니까 받아들일수밖에 없는데


z를 두번 누르자마자 게이지가 0되는건 어떻게 해야되는거 아닌가? 내부쿨을 넣어서 해방을 하고난 뒤에 z를 따닥 누르는걸 방지해줘야된다고 봄


종말의날 블레이즈 해방 연계 혹은 종말의날 해방 에서 스킬 이후에 후딜타이밍을 재기위해  z를 연타를 하는경우가 일반적이었는데 


까딱 의식이라도 못하면 아덴 게이지가 증발하는데 솔직히 내부쿨 0.5초~1초라도 넣어줬으면 이런일은 생기지도 않을텐데 이 경우를 보면 설계자가 소서를 직접 해보기나 할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덴게이지를 날려서 수급스킬을 빨리 돌려써라는 의도는 충분히 일리가 있지만 저런 디테일한면을 신경써주지 않았다는것이 아쉽네요



+++++++++

그리고 전직업에 대해서 밸런스 패치 지표에 대한 구체적인 통계를 알려주시면 좀 더 납득이 갈만한 패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트라이커의 개발자코멘트와 소서리스, 호크아이의 개발자 코멘트가 거의 유사한데 너프 버프의 기준자체가 조금 이해가 안가네요

내부지표 공개해주세요 소서 아덴기 z 내부쿨좀 넣어주세용..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