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 아덴기 z 내부쿨좀 넣어주세용..
2021.09.30 11:41
1,030
내부쿨.. 0.5초 정도만 이라도 넣어주세요 ..
아덴 기쓰다가 점화 사라지고 점화가 딜비중 80퍼인데 참.. 조심스럽게 써야되는게 슬퍼요...
좋아요
내부쿨.. 0.5초 정도만 이라도 넣어주세요 ..
아덴 기쓰다가 점화 사라지고 점화가 딜비중 80퍼인데 참.. 조심스럽게 써야되는게 슬퍼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