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소서 아덴기 z 내부쿨좀 넣어주세용..

내부쿨.. 0.5초 정도만 이라도 넣어주세요 .. 


아덴 기쓰다가 점화 사라지고 점화가 딜비중 80퍼인데 참.. 조심스럽게 써야되는게  슬퍼요...

소서 설계한 사람들은 소서를 해봤는지 의문임 뉴비인데.. 환류소서 유물세트 뭘로 만들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