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뉴비인데.. 환류소서 유물세트 뭘로 만들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ㅠㅠ 2

이제 막 발탄 노말 딛고 있는데 유물은 종류가 많더라구요,


뭐로 만들어야 하는지 전혀 감이 오질않아서 여쭙니다 ~!!

소서 아덴기 z 내부쿨좀 넣어주세용.. 내가 점화인데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