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마력방출 on/off 기능 3

누구 머가리에서 나온생각이지 on/off 기능 넣을꺼면 게이지 상태 유지하게하던가 끌때 게이지 날아가게 할거면 뭐하러 on/off 기능 해놓은거지 
점화소서 각인 및 특성 질문 점화 소서 아르고스 장비 어떤걸 맞춰야 해요?? 목록보기

댓글 3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