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환류소서 장비 유물 질문 1

환류 소서인데요 제가 지금 1460이고 각인을 정단 원한 타대 속속 환류 해서 33332를 맞추고잇는데 요번에 확각 4셋이엇는데 악몽이더나은거같다는말에 바꾸고 궁극기도박고 딜해봣는데 지금 환각은 종말이 1천 2백 정도나오는데 환각이 근데 악몽이 6~8백밖에 안나오는데 이거그냥 환각으로 다시바꾸는게 나을가요? 왜이렇게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아 특성은 치신입니다.

아니면 그냥 제가 딜사이클하고 악몽을 잘못이해하고있는걸가요?


혹여나 제가잘못이해하고잇다면 조금 알려주실분있나요?

점화소서 장비 소서리스 직업추천 부탁드려요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