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혹시 소서 너프당하나요? 2

소서 너프 당하나요?   

디트하다 접고  서머너하다 접고  소서나와서 해보니 갠찮네? 법사는 어려운거니 그러려니 하고 키우는중인데 ,, 또 접었다가 신규케릭 나오면 다시 복귀.. 그러다 접고 신규케릭 나오면 다시 복귀...

전 안접을래요. 다만 케쉬는 절대~ 사용하지않겠습니다 ^^

환류소서 질문 있습니다 신규 vs 복귀 어떤게 보상좋을까요?ㅇ 목록보기

댓글 2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