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이럴거면 아덴 PVP 왜너프한거?

누구는 즉방에 16만이 달면서 터지고

누구는 해방쓰고도 3만달까말까고



왜너프함?

점화소서를 포함한 pvp약체에게 안전장치를 주세요 소서리스 pvp 각인,스킬트리좀 알렸주세여 목록보기

댓글 0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