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소서리스 각인추천해주때염 1

소서리스 스익 밀고 있는데 각인을 뭐로 써야할지 모르겠어욤

각인서 질문이요! 점핑권 고민이됩니다!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