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직업게시판

갓 1370찍은 점화 소서리스 템 세팅 좀 알려주세영 1

전 부위 15강 찍었는데 전설 장비로 계승 하라고 하던데 어떤 템 가야해요?


뉴비 1415 점화 소서 각인 구조좀 부탁드립니다ㅠㅠㅠ 어제 갓 시작한 *** 입니다. 1302인데..환류 소서리스 스킬포인트 분배 맞게 햇는지 봐주세요 ㅠㅠ 목록보기

댓글 1

댓글 쓰기
글쓰기 맨위로